FAQ

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세요!
FAQ를 통해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1:1문의를 통해 언제든 연락해주세요.

  • 사업 및 기업 제휴 방법
    사업 및 기업 제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의 1:1문의 또는 designstudioa@designstudioa.kr로 문의남겨주세요.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.
   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계정관리 >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  회원 탈퇴시 회원님의 계정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.
    회원을 탈퇴하더라도 마이그래피티에 공개되어있는 모든 저작물은 마이그래피티에 영구보관되며 저작물의 저작권은 마이그래피티가 소유합니다.
  •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   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로그인 화면 우측 하단 [비밀번호 찾기]버튼을 클릭하세요.
    회원가입하신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.
   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모바일에서도 이용가능한가요?
    마이그래피티 서비스는 모바일에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어떤 브라우저에서 이용가능한가요?
    마이그래피티 서비스는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
  • 완성한 템플릿을 저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완성한 템플릿을 저장하신 후 에디터 화면 우측 상단 [미리보기] 버튼 클릭 후 미리보기 화면에서 원하시는 형태로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.
  • 작업했던 템플릿이 사라졌어요.
    에디터를 이용하여 작업 시 우측 상단 [저장]버튼을 클릭하여 중간 저장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회원가입 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?
    마이그래피티 서비스는 회원 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무통장 입금시 계정정보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무통장 입금 후 계정 정보의 사용자 이름과 입금자 명이 다른 경우 홈페이지의 1:1문의를 통해 입금하신 시간과 입금자명, 금액을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결제 내역에 등록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
    결제 내역은 로그인 후 계정관리 > 결제관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1 / 1